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서 코로나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서 코로나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끊임없이 발생되고 있는 코로나 확진자  매일 울리는 재난 문자를 받고 있는데요

재난문자가 여러 번 울리다 보면 늘어나는 확진자 수가 정확하게 몇 명인지 알 수가 없었어요

 

코로나 라이브 라는 사이트가 생기면서 코로나 확진자 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구별로 동별로 실시간으로 확신자를 알려주니 현 사태의 심각성을 알겠네요

 

 

 

총 확진자 수 18.706명 441명이나 늘어났는데 제가 포스팅을 하면서도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는 ​재난문자와 각 지자체 및 질병관리본부에서

 

금일 제공하는 자료를 기반으로 코로나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민간이 취합한 집계이므로 오차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본 싸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 사용/공유로 인해 발생된 문제의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확진자가 늘어나고 완치 판정으로 줄어듬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살고있는 시, 도, 구, 군, 동 확진자가 얼마나 늘어나고 줄어드는가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오차 범위는 거의 10 내외로 거의 정확하다네요

 

 

 

 

요즘에 계속 제가 살고 있는 구에 확진자들이 하루에 기본2-5명까지 꾸준히 늘고 있더라고요 잠잠했었는데 청정지역이었는데 이번에는 확실히 많이 늘었어요.... 저희 구만 그런지 다른 구도 같이 늘어나는 건지 궁금했는데 코로나 라이브로 전체적인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 수가 파악이 되더라고요

 

 

 

 

 

오늘도 4명이나 늘었네요... 되도록이면 외출을 삼가고 마스크에 손 소독 위생관리 더 철저히 하면서 코로나가 더 퍼지지 않고 종식될 때까지 주의하면서 살아야겠네요... 코로나 라이브를 보니 코로나가 장시간으로 길어져서 무뎌져 가는 맘이 다 잡아지네요 빨리 시약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