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 맛집 족발 야시장 암사동맛집 요기요주문 내 돈 내산 솔직리뷰
본문 바로가기

외식

족발 맛집 족발 야시장 암사동맛집 요기요주문 내 돈 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healingsoso에요

주말에 여유롭게 집에서 티브이 시청하며 인터넷 하며 한가롭게 보내고 있어요

주말이라고 아이들 데리고 나가고 싶지만...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꼼짝 못 하고 강제 집콕에 강제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네요

 

우리나라에 배달문화가 발달되지 않았다면

우리나라에 택배문화가 체계적이지 않았다면....

과연 편안하게 집에서 맛난 음식을 시켜 먹고 생필품을 배달시킬 수 있었을까요?

선진국이나 유럽쪽에서 마트에 물건 사재기를 하는 걸 보면서 한국이라는 나라에 새삼 고마움을 느끼네요 ~

 

오늘 주말에는 삼시새끼를 집밥으로 해 먹기 힘들어 족발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족발 야시장 암사동 지점

요기요로 주문했는데요~~^^

원래 주문하던곳이 문을 안 열고 동네 근처에는 배달할 곳이 없고 맛 평가도 별로 안 좋아서 먼 곳까지 알아보니 ~~

요기요에서 암사동 족발야시장이 우리 동네까지 배달해준다고 하네요~~

시간은 한시간이나 넘게 걸렸어요

이해를 할 수 있는건

마침  앞이 안 보일 정도로 폭우가 심하게 내려서 배달 사원들이 사고도 나고 천천히 운행하다 보니 배달 시간이 많이 늦었다고 하네요 ~ 이해해 줘야죠~~ 안전이 최고니깐요 ㅎㅎ

 

 

도착했으니 이제 야무지게 먹어볼게요^^

오리지널 반 불족 반 에다가 추가로 쟁반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비를 흠뻑 맞고 온 족발이네요~~ 족발 야시장은 처음 주문해 봐서 기대가 되네요^^

 

 

족발 양은 많지도 그리 적지도 않게 적당히 왔어요 물론 족발의 반이 다 뼈이긴 하지만요

왕뼈는 도대체 왜 갖다 주는 건지 괜히 무게만 나가고 쓰레기 버리기도 처치 곤란인데 말이죠

족발 집에서 뼈 좀 안 싸 주셨으면 해요~ 살도 하나도 없어요 ㅠㅠ

 

 

막국수는 양념이랑 따로 왔어요

제가 포장 뜯고 소스를 부은건데요~~비주얼은 참 좋았으나... 면은 불고 간은 싱겁고 소스도 적었어요ㅠㅠ

 

혹시 막국수를 시키신다면 비추입니다 하하하

소스 자체가 영 무 맛이에요 

 

 

밑반찬은 평이했어요

그나마 배추김치와 부추김치가 맛있어서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족발에 같이 오는 반찬도 한몫 하지요^^

 

 

고추 마늘 깻잎 상추 그리고 소스들 요즘 야채값이 비싸서 상추도 조금 주신듯한데.... 이해합니다

저도 며칠 전 마트 가서 야채 사려다가 하나도 못 사고 왔어요 

비가 많이 와서 너무 비싸서 짚을 수가 없었어요...

 

 

콜라 디자인이 바뀌었나 봐요

팹시 콜라 이 디자인은 처음 보는데 꼭 베트맨이 연상되네요 ㅎㅎㅎㅎ

 

 

족발은 쫀득하고 잡내 하다고 없이 맛있었어요

주가 족발이니 맛있어서 정말 다행이지요~

 

 

껍데기 부분이 물컹거리지 않고 쫀득하니 제 입맛에는 좋았답니다 

특히 족발에 냄새도 안 나고 살도 너무 퍼지지 않게 삶으셔서 아이들과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희 가족이 매운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매운 불족발은 감칠맛이 나고 살짝 매워서 자꾸 당겼어요

매운 족발 마니아가 될 거 같아요 ㅎㅎ

쩐득쩐득한 저 콜라겐 덩어리가 제 피부를 탱탱하게 해 줄라나요?ㅎ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네요~~ 아이들도 매운 줄 모르고 계속 매운 족발만 먹어요

숯불에 구웠는지 중간중간 탄 곳도 있어서(많지는 않지만) 잘 제거하고 먹었어요

 

 

깻잎에 족발이랑 마늘 부추 백김치 올려서 한 잎 쏙 먹으니 축제가 열렸네요`~

역시 고기는 쌈에 싸 먹어야 제맛이고 제대로 먹은 거 같아요 

 

코로나가 급속도로 퍼지다 이제 우리 동네 아파트까지 왔네요

정말 조심히 지내야겠어요~근처까지 오니 너무 무섭네요 ㅠㅠ

 

 

쓰레기 버리려고 나갔더니 ㅎㅎ 아파트 벽에 개구리가 붙어있네요

약간 마른 듯... 청개구리 밤에 심하게 울어서 시끄러웠는데.... 너였구나 이 녀석 ㅋㅋㅋ

 

여러분~~ 코로나가 더 퍼지지 않게 위생 철저히 하시고 건강히 잘 보내서 우리 코로나를 이겨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