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주문,6000포인트적립
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버 스마트주문,6000포인트적립

사회적 거리두기2.5단계가 계속이어지는 가운데 매일 집에서 밥만 해 먹는것도 지겨울때가 되었어요

장을 보러가기도 귀찮고 두렵고 외식을 하고 싶지만 식당에서 맘편히 먹을 수 없는 상황이다보니

핸드폰에 배달앱을 보다가 다른기사도 쳐다보다가 네이버 스마트주문 이라는 거를 보았어요

 

 

예시)

​네이버 스마트 주문이란

핸드폰으로 네이버 스마트 주문이라고 검색창에 검색하면

현재 내 위치에 가까운 식당과 커피숍 배달 가능 포장 가능한 집이 다 검색이 되는데요

여기서 주문할 상품을 골라 미리 주문하고 픽업이나 배달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가서 주문하는것 보다

미리 네이버 스마트로 주문하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데요

미리 주문해 놓으니 픽업하러 가서 기다릴 필요도 없고 

적립도 해 줘서 포인트도 주니 이런 기회를 잊으면 안되겠죠?

그럼 같이 주문하는 순서 알려 드릴게요

가까운 곳에 식당과 카페가 검색되고 있어요

그중에서 스마트주문이 가능한 매장이 검색이 되세요

저는 이번에 부대찌개를 주문해서 먹어 보려고요 

여기는 매장에서 먹어도 되고 배달도 되고 직접 픽업도 가능해요

배달비는3.000원이, 가까운곳에 있어서 저는 찾으러 가기로 했어요

이렇게 첫 주문을 해 보았어요~

 

네이버 스마트 주문에 등록 되어있는 자주 방문하는 단골 매장에

2번째 주문시 1천원,5번째 주문 시 2천원, 10번째 주문 시3천원이 적립됩니다

 

2020년 6월1일 이후 주문 건 부터~2020년 12월31일까지

10번 주문하면 최대 6.000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고 합니다 

 

외출하기 힘든 요즘 같은 시기에 스마트 주문으로 알차게 포인트까지 챙기고 맛있는 음식 주문해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