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굿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 클린솝향 구매후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향기 굿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 클린솝향 구매후기

향기 굿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 클린솝향 구매후기

향기 굿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 클린솝향

 

 

 

여름내내 4식구가 매일 샤워를 1~2번 하니 바디워시가 금방소진이 되었어요

 

저는 바디워시를 고를때 기준이 피부에 저자극이고 보습위주의 상품을 주로 고르는데

올해20살이 된 아들은 제발 향이 좀 좋은 바디워시를 구입해 달라고 아우성이네요

 

향보다 피부에 저자극이여야지.... 매번 몸에 닿는건데 씻어내도 좋은 식물성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써야한다고

저도 고집을 부리면서 향은 안 좋지만 몸에 좋은 바디워시만 구입 했어요

 

이번에도 바디워시를 다시 구입할 시기가 되어 제품을 살펴보고 있는데요

요즘엔 좋은제품들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굳히 큰 회사 제품이 아니여도 식물성 제품에 보습도 채워주고 거기에 아들이 원하는 향까지 

여러회사 제품을 둘러보며 꼼꼼히 살펴보다가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후기도 좋은 바디워시를 선택했어요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 

이름이 좀 길고 어렵네요.

향은 클린솝향-상쾌한 비누향이라고 합니다

 

 

 

각질케어부터 보습,영양까지 올인원 바디클린져로 얼굴부터 몸까지 전신 피부에 다 사용가능하여

여러가지 사용할 필요 없이 한번에 싹 씻을 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영양 보습을 위해 선별된 8가지 식물유래 추출물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결을 촉촉하게 감싸주어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꿀 수 있어 좋아요

 

저는 피부가 건조하고 샤워 후 피부가 따가운펴 이라 항상 샤워 후 로션을 두번 세번 바르는데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로 샤워 했더니  건조함이 좀 사라졌어요

거기에 은은한 향이 좋아 특별한 향을 좋아 하는 아들은 더이상 향수를 뿌리지 않는 답니다 ㅎㅎ

 

부드러운 피부를 원하거나 상쾌한 비누향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싶으신 분들께 권해드릴게요